쉬는 중

카카오 애드핏 심사 블로그 개설 5일 만에 승인

나투더내 2022. 12. 20. 14:30

카카오 애드 핏은 대부분 빠른 승인 처리가 쉽다고 알고 있다. 제가 아무것도 모르고 티스토리 시작한 지 5일 만에 승인 처리가 된 건 다들 쉽다니까 원래 그런 줄 알았다.

 

 

내 심사 승인 과정은 이렇게 되었다.

12일 티스토리 개설 >12일 글 1개, 13일 글 1개, 14일 글 3개 > 14일 오전(새벽) 애드 핏 심사요청 > 14일 오후 심사보류 > 심사보류 사유 확인(짧은 기간에 너무 많은 글을 썼다. 꾸준한 모습을 보여줘라) > 15일 글 1개 > 애드 핏 재심사요청 > 16일 심사 승인 

 

14일 새벽에 애드핏 심사 요청에 심사기준 블로그 개설 1달/ 글 작성 20개 이상이라는 걸 몰랐던 나는 개설한 지 2~3일 만에 심사 요청을 한 셈이다. 제가 애드핏 직원이었으면 이 사람은 뭐지? 했을 거 같다. 

무지했던 나는 심사 보류 사유를 확인해보니 짧은 기간 안에 글을 자주 올렸다. 글을 꾸준히 올리는 모습을 보여달라 하길래

글을 봤더니 14일에 글을 새벽부터 3개 썼던 게 문제였나 보다. 싶어서 그다음 날 15일 글을 1개 올렸다. 그리고 또 재심사를 신청했다. 나는 이렇게 글을 꾸준히 쓸 거다!라는 의미였다.

 

심사 승인이 나고도 나는 몰랐다. 아 원래 이러는 건가?  싶었지. 내가 심사 기준으로 블로그 1달~ 글 20개 이상을 알고 있었더라면 나는 애드 핏 심사 신청은 하지 않았을 것이다. 네이버 카페에서도 등업 기준 귀찮아서 안 하는 사람인데/

 

물론 수익은 10원 단위에서 100원 단위까지 올랐다 수익이 너무 미미 해서 보여주긴 어렵겠지만 그냥 수익이 있는 게 좋았다. 오늘 문득 애드 핏 승인 유튜브를 보다가 알게 되었다. 다른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싶어졌다. 이래도 심사 승인은 되나 봐요..라는 의미다.

 

너무 재고 따지지 말고 한번 저질러 보세요. 무지한 저도 해낸것 처럼요. 해보지 않으면 사실 잘 모르는 거 잖아요.

반응형